THE FACT ABOUT 호치민 불건마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호치민 불건마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호치민 불건마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이번 마사지사는 압은 그다지 강한 편은 아니었다. 대다수의 한국인들이 '강한 마사지'를 선호하기도 하고 진짜 아플 정도로 눌러주는 걸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던데 -다른 마사지샵갔을 때 사장님한테 들은 말- 확실히 나도 그런 편이긴 하다.

* 마사지체어의 전원이 here 켜져 있고, 블루투스 연결이 완료되어야 앱을 이용해 조작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 전 따뜻한 차와 간단한 스낵을 내어주신다. 간단히 차를 마시고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ㅎㅎ리프팅 관리나 여드름 관리 같은 것도 있던데 다음번에는 다른 종류 관리로 받아봐야겠다.

마사지 전이나 피부를 정화하고 폐를 깨끗하게 하며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몸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은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말도안되게 싼 가격이 정말 메리트있었던 곳. 오래된 구력이 있어서 그런지 진짜 시원했고 마지막에 해준 스톤 마사지도 너무 좋았다.

처음 탈의실에 들어갈 때 아무런 설명 없이 키와 일회용 속옷만 띡 주는데 속옷만 입고 가운을 걸치고 나오면 된다는 간단한 설명이라도 좀 해줬으면 좋았을 걸 싶었다.

진짜 천호동 엠유왁싱 추천한다. 원장님 실력이 좋으셔서인지 첫 브라질리언 왁싱임에도 아프지가 않았다!

오늘도 땡볕에서 걸어다니느라 진이 좀 빠진 상태였는데 시중 코코넛보다 훨씬 달달하고 시원한 코코넛을 먹으니 갈증이 싹 가시는 것 같았다. (맛있어서 더달라는 분들이 그렇게 많다고ㅎㅎ)​​

전통 베트남 방식은 물론 타이 마사지, 스톤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는 물론 각기 다른 방식의 마사지를 퓨전한 새로운 방식의 마사지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아래에서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호치민 마사지 가격에서부터 이용하는 방법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는 공간 투자만으로 고객에게 피로를 풀 수 있는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추가 수익도 얻을 수 있다.

많은 관광객과 외국인이 찾는 대도시인 호치민은 현지인은 물론 외국인을 위한 수많은 호치민 마사지 업소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일반적인 마사지가 아닌 저마다 독특한 마사지 스킬과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어 굉장히 다양한 방식의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